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게임 ] 에이지 오브 원더스 3 - Age Of Wonders 3 - 초간편실행 받기
    카테고리 없음 2020. 11. 16. 03:32

    다운로드



    [ 게임 ] 에이지 오브 원더스 3 - Age Of Wonders 3 - 초간편실행
    파일명용량
    Age of Wonders III Eternal Lords.egg3.7G



    행하라
    소중한 댓글 감사드려요!
    다니엘루
    사랑이 활력보다 크군요
    수겸왕
    시키는데로 하고 다운받았는데 로딩에서 안넘어 가네요? 뭐가 잘못 된건가요? 원64,알집,다음팟 시키는데로 하였는데..............
    줜준구
    윈64비트인지 확인하시구, 위 3가지 모두 체크되었다면, 컴퓨터 이상있지않는 이상은 정상적으로 구동됩니다.
    skqlgs99
    윈도10 기준 로딩화면에서 절대 안넘어 가집니다 ㅎㅎ
    특독고다이
    와 이거 진짜 잼난 겜인데 잘 받아가고 잘 즐길꼐요 감사함다 흑흑 ㅠ.ㅠ
    도룬자
    윈도우 10실행 방법 아예업나요
    nnd
    두번째 사진처럼 로딩창은 뜨는데 그 이후 실행이 안되네요ㅠㅠ
    미니하니맘
    제발좀 남들이 다 잘되는데 왜 난 안되지 라고 생각이 들면 정중하게 물어보면서 할 생각을 먼저 하세요...그냥 넘어갈래도 너무하시네 정말
    뿌쁘쁘
    로딩에서 안넘어가는 이유가 뭘까요??
    태겸왕자
    제가 아는 방법으론 없네요 ㅠ
    ghsmkrd
    윈도우10은 게임나온후에 나온OS라...확인은 못했습니다. 죄송합니다
    대마왕113
    시킨데로 실행했는데 로딩에서 안되요 우짜노 윈10임
    타임킬
    다이렉트X최신,닷넷프레임워크4.5이상,그래픽카드드라이버최신 필수로 체크 바랍니다.
    이루자화
    오 감사합니다.
    미롤
    고맙쯥니댜
    바보삼촌
    pc방이 윈도우7이라서 되는거는 확인했는데 집에와서 할려니 로딩에서 안넘어가네요....윈도우10입니다...또한 작업관리자 들어가서 보니 64비트가 아니라 32비트라 뜨네요....
    치민이
    늘 관심주셔서 감사합니다~ 남은 주말 잼나게 보내세요~
    제임스카메론
    윈7에서 위에 3가지 최신으로 깔아도 로딩에서 계속가네여 해결방법있나여?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